월드미션 프론티어 단기 선교단 활동
월드미션 프론티어는 그동안 대규모 단기선교단의 활동으로 아프리카 5개국에서 복음화 대회를 개최하여 1백만명 이상의 아프리카 사람들이 참가하는 세미나, 전도집회를 개최해 왔습니다.
(1) 아프리카 단기선교단 복음화사역 월드미션 프론티어의 아프리카 복음화 사역은 매년 여름 7월 1일 부터 8월 15일까지 르완다를 중심으로 탄자니아, 콩고, 부룬디, 우간다등 5개국에서 사역하고 있습니다. 건전한 교단에 속한 모든 성도들이 초교파적으로 참가할 수 있습니다.
- 노방전도팀: 전도에 관심이 있는 모든 사람 - 어린이.청소년 사역팀: 대학생, 청년 선교단원들로 구성된 사역팀 - 세미나강사팀: 목사,전도사 등 교역자 및 전문 사역자들은 현지 목회자,여성지도자 등을 위한 세미나 강사 - 예술.체육행사팀: 찬양팀, 뮤지컬, 오케스트라, 축구단, 태권도 팀은 대중집회 인도
경비: 항공료(1500달러)+비자 등(400달러)+ 사역 및 현지체류비 (1일 30-50 달러 정도)
(2) 의료선교팀 월드미션 프론티어는 빅토리아 호수에 병원선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교회별, 선교기관, 병원등 단체팀의 봉사활동을 환영합니다. (의사. 간호사. 약사 외에도 일반성도들고 봉사활동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3) 아프리카 방문단 월드미션 프론티어는 매년 2월 중에 아프리카 방문단을 모집합니다. 3-4주간 아프리카 5개국의 월드미션 프론티어의 사역지를 방문하는 행사입니다. 장기선교사 지망자, 아프리카 자립사업에 동역하기 원하는 분, 아프리카 투자를 통한 선교사역 지망자들이 함께 합니다. |